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늘한 런던 날씨 생각나는 더운날 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매우 더운데요. 그래서 그런지 날씨가 시원했던 나라의 날씨가 생각이 납니다. 제가 가봤던 해외는 영국 런던 뉴몰든 입니다.

서늘한 런던 날씨

서늘한 런던 날씨가 생각나는 더운날 입니다. 영국 런던에 산업혁명시대에 매연이 엄청 많았었어요. 그러나 이후에 공원을 많이 지으면서 공기가 엄청나게 맑아졌습니다.

그이후 테니스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서 많이들  테스트 했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도 공업지대는 공기가 많이 오염되는데 그럴때 공원이 많았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